다신샵, 국내 최초 '곤약 닭가슴살 순대' 출시

2019년 곤약면, 곤약떡볶이, 곤약리조또 등 다양한 형태의 곤약 제품들이 다이어트 트렌드를 이끌었다. 올해 역시 곤약이 여전한 강세로 떠오르며 열풍을 이끌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다신샵에서도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초 ‘곤약 닭가슴살 순대’를 새롭게 선보인다.
곤약 닭가슴살 순대는 곤약쌀과 닭가슴살, 두부 등을 사용해, 고단백질에 182kcal라는 저열량을 내며 기존 순대 대비 칼로리는 확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백미 열량에 10분에 1에 불과한 곤약쌀을 사용해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면서,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당면 대신 고담백 두부와 닭가슴살을 넣어 1팩만 먹어도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33%를 채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방함유량을 낮추기 위해 선지 대신 양배추, 당근, 청양고추 등 다양한 야채를 넣어 잡내를 잡고, 아바이 순대 본연의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순대국, 순대볶음, 순대꼬치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가능해, 질리지 않고 다채로운 다이어트 식단이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다신샵 관계자는 “곤약상회 곤약 닭가슴살 순대는 곤약쌀, 두부 등을 사용해 기존에 열량이 높아 먹지 못했던 순대를 살찔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다이어터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신샵은 오는 2월 17일까지 곤약닭가슴살순대, 비빔치킨을 포함해 국내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 제품들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닭가슴살 편집샵 꼬꼬마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