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 시작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SK이노베이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는 SK이노베이션이 8월 말 공개해 지금까지 조회수 1억 2,0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기업PR캠페인 동영상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배경음악인 ‘우와쏭’을 따라 부르는 참여형 이벤트다.
SK이노베이션은 이 동영상에서 1984년부터 2005년까지 무려 21년간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BS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주제곡을 개사해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이 노래는 ‘우와’를 반복하는 후렴구로 일명 ‘우와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강한 중독성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지구 위해’, ‘자연 위해’, ‘우아우아’ 등 가사를 따라 부르며 즐거워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다수 올라오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이 점에 착안해, 어린 아이들이 친환경의 중요성을 느끼며 친환경 인성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계정에 ‘우와쏭’을 부르는 동영상을 해시태그 ‘#SK이노베이션’과 함께 올리면 된다. 동영상에 어린 아이가 등장하고, 자신만의 재치를 담은 가사로 개사해 부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SK이노베이션은 대중들의 호응을 가장 많이 이끈 동영상을 선발해 ¡ã아이패드 프로 ¡ã20만원 상당 외식 상품권 ¡ã장난감 상품권 ¡ã놀이동산 자유이용권 ¡ã베이커리 교환권 등을 약 36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초 SK이노베이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공개한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을 통해 회사가 추진하는 그린 이노베이션 전략으로 친환경 SV를 키우는 그린 밸런스 경영을 강력하게 실천하고 있다”면서, “어린이들이 친환경 인성과 DNA를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한 이번 이벤트처럼 모두가 함께하는 친환경 사회가 되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