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05-12 17:01:15 수정 2025-05-12 17:01:15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양준혁 삼성 영구결번선수가 시구, 황병우 은행장 시타 맡아

iM뱅크의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념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행사 현장에서 원태인(왼쪽 첫번째) 선수와 황병우(〃두번째) 은행장, 신홍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iM뱅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와 함께 지역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에 대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 경험을 생활 속에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iM뱅크 고객을 비롯해 경북 산불 진화에 기여한 소방대원들이 초청돼 의미를 더했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iM뱅크 캐릭터 ‘똑디’ 대형 에어벌룬 포토존과 함께 상품 홍보 부스가 운영됐다. BC카드 등록 이벤트, 앱 설치 룰렛 게임, 해외송금 유튜브 시청 미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똑디 인형, 쿠션, 손거울 등 캐릭터 굿즈가 제공됐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 추가만으로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iM그라운드 스트라이크 챌린지’는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은 행사에 맞춰 iM뱅크 캐릭터를 활용한 ‘단똑우 유니폼’을 착용해 관중과 온라인 팬들의 눈길을 끌었고, 3루 및 SKY 응원석에서는 iM뱅크와 삼성라이온즈가 협업한 응원 수건이 증정돼 현장 열기를 더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싸이의 축하 영상이 송출됐으며, 애국가는 러블리즈 케이가, 시구는 양준혁 삼성라이온즈 영구결번 선수가, 시타는 황병우 은행장이 맡았다.

이닝 중에는 관중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됐다. ‘iM댄스타임’에서는 iM뱅크 광고 음악에 맞춘 댄스 퍼포먼스가 펼쳐졌고, ‘패밀리 텔레파시’와 ‘iM절대음감’ 퀴즈쇼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절대음감 퀴즈쇼 우승자에게는 팬스타 오사카 크루즈 왕복 승선권이 제공됐다.

특히 삼성라이온즈 선수단과 함께하는 기부 행사도 진행됐다. ‘iM기부금이 쌓이네’ 이벤트를 통해 득점, 안타, 도루, 볼넷, 탈삼진 등 경기 중 선수들의 기록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됐으며, 해당 금액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