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청백적 프로모션' 진행…"수원삼성 팬들에 보답"
경제·산업
입력 2025-04-04 09:18:02
수정 2025-04-04 09:18:02
유여온 기자
0개
"수원! 언제나 우린 너와 함께해!"
수원삼성 엠블럼 컬러 '청·백·적'
10만원 이상 구매시 머플러 증정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수원삼성 엠블럼 컬러인 블루, 화이트, 레드가 들어간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수원삼성 머플러를 증정하는 '청백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원삼성을 대표하는 3가지 색상(청, 백, 적) 중 하나가 들어간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AK플라자 수원점 3곳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은품으로 마련한 머플러는 지난해 5월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가 시축을 위해 수원삼성 홈경기 방문 당시 세러머니와 함께 선보여 화제가 됐던 제품이다. 당시 세러머니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머플러였음에도 "수원! 언제나 우린 너와 함께해!"라는 응원문구와 함께 푸마 로고와 수원삼성 엠블럼이 들어간 덕분에 팬들의 꾸준한 판매 요청이 이어져왔다.
푸마는 팬들의 요청에 응답하는 한편, 2019년부터 7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수원삼성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창립 이래 77년간 축구 발전과 함께 해온 브랜드로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수원삼성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푸마의 헤리티지와 기술적 역량을 결집해 구단과 팬들이 다양한 접점 속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