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에프엔비, '족발야시장&무청감자탕' 42개 매장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4-02 09:38:02
수정 2025-04-02 09:38:02
유여온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올에프엔비'는 '족발야시장&무청감자탕'이 멀티브랜드 전략으로 42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족발야시장&무청감자탕'은 올에프엔비의 족발 브랜드 '족발야시장'과 감자탕 브랜드 '무청감자탕'을 통합해서 선보이는 멀티형 매장이다. 현재 42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지속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매장은 두 가지 브랜드를 하나의 매장에서 함께 운영하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보다 메뉴의 다양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오리지널 족발, 족마호크, 직화불족발, 보쌈, 냉채족발 등의 족발 메뉴를 갖춘 '족발야시장'과 감자탕, 뼈해장국, 시래기해장국 등의 메뉴를 갖춘 '무청감자탕'을 동시에 운영하며 본사가 같기 때문에 멀티형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편리하고 효율적이다.
소비자는 한 공간에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창업자는 임대료를 절감하고 점심과 저녁에 다양한 메뉴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동일한 주방 설비를 활용하기 때문에 운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올에프엔비 관계자는 “대표 메뉴 하나가 아닌 다양한 브랜드 메뉴로 선택 폭을 확대했으며 창업 초기 비용 절감 및 고정 지출 감소로 합리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며, “족발야시장과 무청감자탕을 함께 운영하는 멀티형 매장은 두 개의 브랜드에서 매출을 올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 LG전자, '초대형·무선·AI’ QNED TV 출시…"프리미엄 시장 선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2나주시 드림스타트, '스트라이크 드림 볼링 교실' 성료
- 3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제43회 4.19혁명 국가조찬기도회'서 민주주의와 인권 기려
- 4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 5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6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7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8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9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10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