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뉴스위크 '英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냉장고 1위
경제·산업
입력 2025-02-11 09:15:28
수정 2025-02-11 09:15:28
김혜영 기자
0개

뉴스위크는 시장조사기관 브랜드스파크와 함께 영국 소비자 1만7000여명을 대상으로 심층 설문조사를 진행해 주요 소매 부문별 신뢰받는 브랜드를 꼽았다.
뉴스위크는 선정 결과에 대해 해당 순위가 100% 실제 구매자의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며 브랜드 신뢰도는 품질은 물론 기업의 윤리적 가치와 합리적 가격, 고객 서비스 등을 아우른다고 설명했다.
또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는 영국 가전 전문 매체인 굿하우스키핑이 최근 발표한 '최고의 냉장고'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최고의 냉장고로 인정받았다.
굿하우스키핑은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에 대해 "이보다 더 발전된 냉장고는 없다"고 평가했다. 이어 100점 만점에 90점을 부여했다.
삼성전자 냉장고는 지난 12월 영국 왕실로부터 '로열 워런트' 인증을 받기도 했다. 로열 워런트는 5년 이상 왕실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한 업체를 평가해 부여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이다.
삼성전자는 2015년부터 영국 왕실의 냉장고 공급업체로 선정돼 세탁기, 식기세척기,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해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등 AI 기능을 탑재한 냉장고 라인업을 통해 제품 신뢰도를 높여갈 계획이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2장성군, 삼서면 공중목욕장 개장…'3000원의 행복'
- 3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4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5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6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7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8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9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10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