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09-06 09:54:42
수정 2024-09-06 09:54:42
정의준 기자
0개

레드버튼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헸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카페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영상 설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식음료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든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2월 웹 예능 ‘워크맨’에 소개돼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며 “현재 전국에 89개의 매장을 운영 중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레드버튼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