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라이즈 숏터뷰·단체 컷 담은 ‘환타 타임즈’ 아티클 공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코카-콜라 환타가 브랜드 모델 ‘라이즈’의 소식을 담은 아티클 ‘환타 타임즈’를 공식 홈페이지에 두 편에 걸쳐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환타 타임즈’에는 멤버들 마다 기억에 남는 환타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부터 멤버들의 서로 다른 선택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 환타와 라이즈의 가로세로 퍼즐, 멤버들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즐겨 듣는 음악, 해 보고 싶은 헤어 컬러 등 라이즈 멤버들의 각종 정보가 담긴 짧은 인터뷰도 담았다는 설명이다.
라이즈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을 개인적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는 볼 수 없던 멤버들의 개인 컷을 비롯한 멤버들의 단체 컷 총 20장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타 타임즈’ 아티클 두 편을 완독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카-콜라 저니’ 채널을 추가한 뒤 채널에서 안내되는 퀴즈에 정답을 맞힌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물 환타 타임즈 한 부와 함께 ‘환타 제로 오렌지향’ 355ml 24캔 한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6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이 필요한 잘파 세대가 코카-콜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마치 놀이공간처럼 마음껏 즐기고 공유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타는 환타처럼 톡톡 튀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통해 잘파 세대의 ‘원픽’ 음료로서 포지셔닝을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