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4-30 09:23:16
수정 2024-04-30 09:23:16
이혜란 기자
0개
퍼펙트세럼 캠페인 시작으로 글로벌 마케팅 본격 전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퍼펙트세럼 글로벌 캠페인에 나서며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첫 번째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PERFECT makes PERFECT’라는 메시지로 나만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에스파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윈터의 오리지널 세럼, 카리나의 스타일링 세럼, 지젤의 슈퍼리치 세럼, 닝닝의 워터리 세럼편은 각각의 세럼 라인들을 소개하고, ‘Find your PERFECT Serum’ 메시지와 함께 헤어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4월 16일 공개된 티징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총 5편으로 제작된 본 편은 5월 1일부터 순차 공개할 예정이며, 미쟝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1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한다. 광고 방영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몰에서는 퍼펙트세럼 구매 시 에스파 스티커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