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도 당일배송”…지그재그, 빨리 받는 캐리어 선보인다
캐리어 거래액 652% 급증…여행 수요 증가에 “캐리어도 당일배송”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주문 당일에 도착하는 ‘직진배송’ 전용 캐리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4월 들어(4/1~25) 캐리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52% 급증하는 등 5월 징검다리 연휴와 여름휴가 등 여행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캐리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브라이튼몰’, ‘인포트’ 등 캐리어 전문 브랜드와 자사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을 연계해 주문 당일 혹은 다음 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캐리어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직진배송 캐리어는 전국 어디서나 오늘 주문 시 다음 날 도착하며, 수도권은 오후 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밤 12시 전에, 밤 10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아침 7시 전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늘 주문 후 다음 날 출국할 수 있어 갑자기 떠나는 여행도 걱정 없이 준비 가능하다.
직진배송 캐리어는 색상 옵션을 포함해 총 21종으로 종류가 다양하다. 수도권 지역 당일, 새벽 배송 가능한 캐리어는 핸디형(~14인치), 기내용(~20인치)이다. 화물용(~28인치)은 주문 다음 날 받을 수 있다.
직진배송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5월 6일 정오까지 인기 제품을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인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매일 오후 8시에는 선착순 25%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브라이튼 본드 20인치 캐리어(실버)’를 75% 할인한 5만8000원에 판매하며, ‘브라이튼 레븐 20인치 캐리어(아이보리)’도 66% 할인한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인포트 엣지 20인치 캐리어(크림화이트)’는 72% 할인한 6만1900원에 판매 중이며 구매 시 레디 백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부피가 커 배송 난도가 있는 품목인 캐리어를 수도권은 당일, 전국에선 다음 날 받을 수 있는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패션, 뷰티, 나아가 리빙 분야에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지그재그 라이프 전문관인 ‘직잭 라이프’에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제공 중이며, 앞으로 상품 종류와 편의성을 더욱 늘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