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샤롯데씨어터, 뮤지컬 ‘헤드윅’ 향기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센트온(ScentOn)은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뮤지컬 ‘헤드윅’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센트온과 샤롯데씨어터와의 향기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은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에 이어 세 번째이다. 센트온은 지난 20여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을 이끌어 온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올해 14번째 시즌을 맞이한 뮤지컬 ‘헤드윅’은 음악을 통해 상처로 얼룩진 인생의 의미를 찾아 헤매는 로커 헤드윅의 자전적 이야기로, 전세계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샤롯데씨어터 로비에 들어선 순간 느껴지는 풍성한 향기는 미국의 펍(Pub)으로 관람객들을 이끌며, 희망을 놓지 않고 노래하는 주인공 헤드윅의 에너지와 열정을 향기에 가득 담아 화려하게 연출했다.
또한 향기를 통해 관람객들의 감각과 기대감을 끌어올려 공연의 몰입도를 높이고, 관람 후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센트온 향기연구소의 전문 조향사들이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 시그니처 향기로 개발했다.
헤드윅의 매력을 한껏 배가시킨 향기는 센트온의 맞춤 솔루션을 적용하여, 공연장 입구에서부터 기념 포토월, 매표소 등 샤롯데씨어터 곳곳에서 관람객들이 풍성하게 헤드윅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상의 향기 퍼포먼스로 구현했다.
특히 4월에는 관객들이 헤드윅 테마 향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클래스가 개설된다. 이번 조향 클래스는 샤롯데씨어터와 몽드샬롯이 함께 진행하며, 수강생들은 나만의 헤드윅 향기를 만드는 경험과 함께 헤드윅을 요리로 즐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조향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센트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연, 전시,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향기로 오랫동안 공연의 여운을 기억할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불스원 자회사인 센트온은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운영 중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2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3달성군, "군민과 소통의 길을 잇는, 공문서 작성 길라잡이 ‘30’가지" 발간
- 4경상국립대학교 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 5부산도시공사, 청년 매입임대주택 120가구 입주자 모집
- 6박원종 의원 "4억 투입 의(義) 교육행사, 의미만큼 예산 설득력도 중요”
- 7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8강정일 전남도의원, 물이용부담금 산림 지원 확대 촉구
- 9담양군, 대나무축제 중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 10와이즈에이아이, 에이유·덴트온 등 AI 직원 도입처 300곳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