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콘서트에 ‘봄 향기’ 입힌다…“관객들에게 향기 선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전국투어중인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봄 향기와 함께 트롯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앵콜 공연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미스터 트롯2 TOP 7명의 풍성한 셋리스트(Setlist: 공연 노래 목차)와 화려한 무대, 풍성한 볼거리 등으로 꾸며지며 이날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서울 앵콜 공연을 위해 센트온은 활짝 꽃망울을 터뜨린 꽃들과 푸릇푸릇한 잎사귀,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봄의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조향했다.
곧 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하는 동시에 마지막까지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았으며, 공연장 곳곳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해 콘서트를 한층 돋보일 수 있게 연출했다.
특급호텔, 쇼핑몰 등 특정 공간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향기마케팅은 이제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르며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전시회, 뮤지컬, 콘서트, 팝업 스토어 등과 같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에 후각을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이 함께하면, 팬들에게 아름다운 향기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공연의 감동을 더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전망이다.
센트온은 전시, 문화, 공연, 패션쇼는 물론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패션, 뷰티, 브랜드 쇼룸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퍼스널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영FBC, GS25 협업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출시
- 2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3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4달성군, "군민과 소통의 길을 잇는, 공문서 작성 길라잡이 ‘30’가지" 발간
- 5경상국립대학교 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 6부산도시공사, 청년 매입임대주택 120가구 입주자 모집
- 7박원종 의원 "4억 투입 의(義) 교육행사, 의미만큼 예산 설득력도 중요”
- 8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9강정일 전남도의원, 물이용부담금 산림 지원 확대 촉구
- 10담양군, 대나무축제 중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