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FG,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기념 노티드X라이엇 게임즈 한정판 도넛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FFG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국내 개최를 기념,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 다음달 19일까지 노티드X하트스틸(HEARTSTEEL) 특별 한정판 도넛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은 라이엇 게임즈가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로, 올해는 13번째를 맞아 지난 1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다. 앞서 노티드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유니폼을 입은 ‘슈가베어’ 인형을 선보인 바 있다.
하트스틸은 LoL의 세계관 속 캐릭터를 재해석한 가상 아티스트로 △이즈리얼 △케인 △아펠리오스 △요네 △크산테 △세트 6명 멤버로 구성된다. 특히 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이즈리얼을 맡는 등 실제 아티스트의 생동감 있는 목소리로 표현된다.
노티드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국내 개최를 기념하고자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을 추진, 하트스틸 한정판 제품과 공간을 기획했다. 한정판 제품은 하트스틸 데뷔곡 파라노이아(PARANOIA) 뮤직비디오 공개일인 오늘부터 월드 챔피언십이 종료되는 다음달 19일까지 종각 하이커 매장에서 단독 판매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노티드 종각 하이커 매장이 LoL 테마로 재탄생한다. 방문객은 매장에 설치된 LoL 아트웍을 통해 게임에서 현실 세계로 나온 하트스틸 멤버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한쪽 벽면에는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 제작한 특별한 그래픽 이미지도 전시된다.
한정판 제품은 ▲케인 ▲하트스틸 도넛 2종으로 구성된다. 2종 모두 개당 5,400원에 판매되며, 4개 도넛 패키지 구매 시 노티드X 하트스틸 커스텀 박스에 제공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한정판 도넛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하트스틸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다음달 16일부터 사흘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월즈 2023 팬 페스트’에서 푸드 트럭을 운영, 국내외 LoL팬들과의 만남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GFFG는 해외 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가장 먼저 다음달 9일 코리안 퓨전 레스토랑 호족반 뉴욕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