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맑은 공기 라이브’ 버스킹 진행…"지친 일상 환기하세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추구하는 경동나비엔이 시민들의 지친 일상을 ‘환기’하고 쾌적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맑은 공기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13일 오후 용산가족공원에서 ‘맑은 공기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맑은 공기 라이브’는 아티스트 공연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구성됐다.
아티스트 공연은 가수 백아연이 함께 했다. 사전에 SNS를 통해 ‘일상에 환기가 필요한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접수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을 초청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공연을 보기 위해 일본에서 온 팬의 사연 소개와 함께 백아연과 팬의 깜짝 만남도 이뤄졌다. 대표곡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를 포함해 6곡의 신청곡을 부른 백아연은 1시간 동안 가을 저녁을 낭만적인 분위기로 물들였다. 용산가족공원을 방문한 많은 시민이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 모여들며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한 관람객은 “지친 금요일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은 공연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먹거리는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와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제공해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공연 종료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나비엔 숙면매트’, ‘에어팟 맥스’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처럼 가수 백아연의 맑은 목소리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한 주의 마지막인 금요일, 많은 분들이 일상을 ‘환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최근 ‘맑은 공기 라이브’처럼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사례는 온라인 숙면 플랫폼 ‘단꿈상점’으로, ‘나비엔 숙면매트’가 선사하는 ‘숙면’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20년 오픈했다.
불면에 대한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단꿈상담소’, 2주간 숙면매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단꿈체험소’ 등을 통해 숙면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을 활용한 쿠킹클래스, 라이브 커머스 ‘나비엔 라이브’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고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관세 협상 카드 된 구글 ‘정밀 지도’…네카오 우려
- SKT "유심보호서비스 1991만명 가입…교체 95만여명"
- 환율 변동성 2년5개월 만에 최대…일평균 9.7원 움직여
- 강남3구·마·용·성 아파트값 상승…노·도·강은 여전히 '마이너스'
- 공공기관장 업추비 '1등' 탄소진흥원…평균 1200만원
- "가전·TV보다 효자사업"…'호실적' 전장에 힘주는 삼성·LG전자
- K·조선업, '트럼프 효과' 기대…美 현지화·인력난은 극복해야
- '해방의 날' 충격 회복…파월 '입'으로 옮겨간 시선
- 니뽕내뽕, 신메뉴 '치즈라구뽕·치즈라구또' 출시
- 사라진 '경제사령탑' 장관급 정책조율 표류…베선트 핫라인도 중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관세 협상 카드 된 구글 ‘정밀 지도’…네카오 우려
- 2금감원, 키움증권 수시검사…"이틀 연속 전산장애 원인 파악"
- 3SKT "유심보호서비스 1991만명 가입…교체 95만여명"
- 4환율 변동성 2년5개월 만에 최대…일평균 9.7원 움직여
- 5강남3구·마·용·성 아파트값 상승…노·도·강은 여전히 '마이너스'
- 6공공기관장 업추비 '1등' 탄소진흥원…평균 1200만원
- 7"가전·TV보다 효자사업"…'호실적' 전장에 힘주는 삼성·LG전자
- 8투자 대신 예금 붓는 기업들…10억 초과 고액 예금 계좌 사상 최대
- 9K·조선업, '트럼프 효과' 기대…美 현지화·인력난은 극복해야
- 10'해방의 날' 충격 회복…파월 '입'으로 옮겨간 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