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수상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모차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부가부는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과 다기능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환경친화적인 선택으로 세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주행감과 뛰어난 충격 흡수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다양한 컬러 옵션 등이 특징인 부가부 유모차는 내구성 강한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돼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총 60여 개의 안전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부가부는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쌍둥이용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5,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버터플라이’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에 이어 최근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를 출시해 제품군을 확장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4년 연속 브랜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데에는 있었기 때문”이라며 “많은 분들이 선택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많은 부모님들의 육아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가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