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파리 생제르맹’ 축구 경기 공식 티켓 판매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클룩(Klook)은 프랑스 구단 파리 생제르맹(PSG)의 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은 유럽 5대 리그 중 하나인 프랑스 ‘리그1(리그앙)’ 11회 최다 우승을 차지한 명문 클럽이다. 특히 이번 시즌을 앞두고 구단 최초의 한국인 선수 이강인을 영입하며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지난 3일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을 통해 한국을 찾아 K리그1 강호 전북 현대와 친선 경기를 치르기도 했다.
클룩은 이강인 선수 입단에 맞춰 여행객들과 축구 팬들을 위해 파리 생제르맹(PSG) 2023-2024 시즌 전체 홈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오는 12일 저녁 8시(현지시간) 펼쳐지는 로리앙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OGC니스, RC랑스는 물론 최대 라이벌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와의 경기까지 PSG 홈구장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를 클룩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특히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랑스’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유럽 여행지인 프랑스 파리에 위치해 경기 관람이 용이하다. 프랑스를 찾는 여행객들은 클룩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PSG) 경기를 한국어로 예약하고 파리 시내에서 관람할 수 있다.
클룩의 유럽 축구 상품은 구단 인증 공식 티켓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정식 티켓만을 취급해 확실한 입장을 보장한다. 암표나 위조 티켓 등 각종 사기와 입장 거부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결제 후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또한, 최대 6인까지 구매 수량만큼 나란히 좌석이 배정돼 별도 요청 없이 일행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룩은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프리미어 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공식 티켓 또한 판매하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 토트넘 홋스퍼 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아스날 ▲리버풀 ▲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인기 축구 클럽 경기 티켓은 물론, 영국과 스페인의 스타디움 투어 상품도 마련돼 있다. 해당 상품들은 클룩 유럽 축구 상품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국립민속국악원, 어린이 국악 시리즈 '이야기 보따리' 개최
- 2장수군, 두릅 공동선별 출하 본격 시작
- 3장수군장애인체육회-갤럭시아SM, 장애인 전문체육 활성화 맞손
- 4순창군, 공공대금 지급 전 체납 여부 실시간 확인 추진
- 5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39개 품목 확대
- 6남원시, 춘향제서 ICT 접목 '하늘그네' 체험 운영
- 7제95회 남원 춘향제, 5월 1일 '춘향제향'으로 본격 개막
- 8남원시, 택시 블랙박스·뒷좌석 카드 단말기 설치 지원
- 9심덕섭 고창군수, 2026년 국가예산 확보 총력…서해안철도 등 현안 건의
- 10고창군, 수원 Y-FARM EXPO 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