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르피에드, 견본주택서 ‘골프 레슨’·‘부동산 강의’ 진행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대전 둔산동에 들어서는 ‘그랑 르피에드’는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우선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개인 골프 레슨 이벤트인 ‘굿샷 골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KPGA와 KLPGA 프로 선수를 초빙해 방문객에게 무료 레슨을 진행하는데, 특별한 참여 방법 없이 방문객 전원에게 제공된다.
그랑 르피에드는 전문화된 골프 클럽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추후 입주민들이 골프 클럽을 즐기기 전 지식을 쌓기도 좋은 자리라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다른 이벤트로는 유튜브 17만 구독자를 보유중인 부동산컨설턴트 ‘빠숑’ 김학렬 소장의 ‘질적인 시장으로 돌입한 대전 부동산의 미래’를 주제로 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투자 설명회는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그랑 르피에드 견본주택에서 진행하며, 강의를 통해 시장 상황 및 투자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의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조기 마감이 예상돼 관심을 가진 부동산 수요자라면 빠른 예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권역 최고(高) 높이인 47층에 전용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서며,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과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마련된다.
이 단지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조성됐다.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으며, 방문 상담을 통해 선호 동, 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cargo29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2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3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4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5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6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7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8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9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10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