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는 필링과 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수분 젤 제형 속에 포함된 '피토 셀룰로오스', '어성초 파우더', 'PHA'와 'BHA' 성분 복합체가 피부 위를 부드럽게 구르며 불필요한 각질만 떼어낸다.
물과 만난 필링 젤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프리메라의 장벽 근본 케어 성분인 '피토바이오틱스™'가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으로도 그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1회 세안만으로도 각질량은 약 31.3% 감소하며, 메이크업 밀착력은 36.7% 증가한다.
피부결도 약 36%p 개선되며, 피부 투명도의 경우 약 112% 증가된다. 뿐만 아니라 피지량 89.5% 감소 및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41.2% 감소, 모공 부피도 41.5% 개선한다.
이 제품은 여드름성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시험 테스트, 선크림 세정 테스트, 초미세먼지 세정 테스트까지 총 7가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2장성군, 삼서면 공중목욕장 개장…'3000원의 행복'
- 3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4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5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6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7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8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9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10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