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올영라이브'서 역대 최대 매출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3-04-06 10:20:30
수정 2023-04-06 10:20:30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는 자사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기획세트가 지난 3일, 올리브영의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과 함께 'SPF50+ PA++++'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고,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석유화학계 유화제 성분이 없는 마일드 포뮬러 제품으로 프랑스 이브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대용량'으로 마련한 이번 방송의 대표 제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기획 세트는 6분만에 1억 원 달성, 방송 시간 동안 총 4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아떼는 오는 9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영라이브는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이자 MZ세대들의 호응과 높은 로열티가 강점인 채널인 만큼 이번 성과가 더욱 고무적"이라며 "아떼가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하면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컨셔스 뷰티' 열풍과 야외활동 시즌이 맞물려 비건 화장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