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고객참여형 SNS 이벤트 실시…“여행지 분위기 느껴보세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1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랜덤여행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랜덤여행챌린지’ 이벤트는 ①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잉 후 ②‘AR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③아시아나항공을 태깅해 ④본인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는 방식이다.
‘AR필터’에는 ‘언제, 누구와, 어디로 여행할지’ 3가지 항목이 항공권 이미지 상에 랜덤으로 선택되며, 하와이·뉴욕·파리·방콕·타이베이·오사카 중 선택된 여행지의 주요 관광지가 배경으로 펼쳐진다. 예를 들어 ‘3월에 연인과 파리로 떠나요’ 라는 랜덤문구가 선택되면,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이 배경이미지로 표출된다.
이벤트는 20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최우수 게시물을 선정 ▲ 장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하와이·뉴욕·파리 중 선택) ▲ 단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방콕·타이베이·오사카 중 선택)를 증정한다. 아울러 매주 우수 게시물을 선정 ▲ 보스 QC45헤드셋(매주 1인, 총 4인) ▲ 아시아나 A350 모형항공기(매주 5인, 총 20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SNS 마케팅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에게 재미를 제공하는 한편, 여행지의 분위기도 함께 느끼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