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7년 연속 1위 차지
경제·산업
입력 2022-12-21 15:40:43
수정 2022-12-21 15:40:43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S-OIL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평가에서 주유소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고객추천지수)’ 평가는 소비자 1만1,000여명을 대상으로 총 100여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 환경 친화적 사이니지(Signage) 적용 및 전문가 컨설팅 YES팀(Yellow Excellent Service Team) 활동 등 핵심 경쟁력인 품질,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급격한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S-OIL의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