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아트컴퍼니, 아트봉봉 새 BI 공개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파블로아트컴퍼니(대표 김승아)는 자사의 실시간 온라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ART BONBON)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은 새 로고(BI)를 공개했다.
아트봉봉은 특허받은 드로잉 툴을 탑재해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온라인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하고 드로잉하는 미술 교육 서비스다.
이번 새 BI는 아트봉봉이 사람을 향한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임을 상징하며, 즐겁고 새로운 미술 경험을 제공하여 자아존중감과 창의력을 발산하는 미래 교육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BI 공개와 함께 아트봉봉 3D 캐릭터 6종도 공개돼다. 그동안 수강생이 서비스 내 프로필 이미지 등에 활용하던 2D 캐릭터 가운데 특별한 개성을 가진 북극곰, 사자, 상어, 펭귄, 선인장, 오리 6종 캐릭터를 선정해 3D로 제작했다.
김승아 파블로아트컴퍼니 대표는 “아트봉봉은 11월 AES Global Award 2022 은상 수상, Edutech Asia 2022 참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며 “새 BI에 글로벌 디지털 아트 교육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된 기술력과 미술 기반 창의융합 프로그램, 마음 치유 프로그램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봉봉은 연내 2.0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학교, 학원, 기관 B2B 서비스를 강화해 제공할 수 계획이다. 또한 AI 기술력을 지속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정교한 개별 역량 진단 분석 결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