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월드콘, 여름 성수기 앞두고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1:52:15
수정 2022-05-09 11:52:1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제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콘아이스크림 월드콘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 월드콘은 기존의 우유 및 바닐라 향의 함량을 2배 가량 높였다. 바닐라 향은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해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RA는 자연환경과 농업 공동체 보호에 기여하는 농장 및 원료에 부여하는 친환경 글로벌 인증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빨강에 파랑 색상, 별 문양 등 월드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전통적인 요소들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우유 함량 증대 문구 및 RA인증 마크 등의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한편, 월드콘은 1986년 출시 이래로 지난해까지 약 1조6,400억원의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 월드콘은 출시 2년만인 1988년부터 현재까지 콘시장 전체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 LG전자, '초대형·무선·AI’ QNED TV 출시…"프리미엄 시장 선도"
- 전주대 창업지원단, 제2회 전북 디지털 품평회 ‘CRUSH’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2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3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4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5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6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7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8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9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10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