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 출시…“디자인·기능성 갖춘 운동화”
경제·산업
입력 2022-05-04 08:42:45
수정 2022-05-04 08:42:4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키즈 데일리 슈즈 ‘휠라이글(FILAEAGLE)’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체적으로 둥근 외형과 부드러운 소재에 경쾌한 컬러감으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도록 구성된 신발이다.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안고 독수리처럼 더 멀리 더 높게 비상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휠라이글이란 이름이 붙었다.
휠라이글은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슈즈로 사랑받아 온 '휠라꾸미(FILAGGUMI)'를 잇는 제품으로,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에 컬러 구성과 디자인으로 변화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와 푹신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쉽게 벗고 신을 수 있는 슈즈) 형태다.

휠라 키즈가 출시한 ‘휠라이글’ 슈즈. [사진=휠라 키즈]
슈즈 갑피에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젤리 질감의 곡선 라인이 적용됐다. 어느 옷차림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을 비롯해 핑크, 파스텔톤 보라색, 노란색, 민트색을 디테일 컬러로 사용한 믹스 컬러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140mm부터 230mm까지로,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2“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3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4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5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6‘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7“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8'등불 아래 피어난 여성 평화의 메시지'
- 9박정하 국회의원, 부론산단 내 기업 이전시 과세 감면 연장 추진
- 10“폐광지역 미래인재들의 눈부신 성장을 지원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