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호반프라퍼티 ‘H다이닝’ 2기 지원자 모집

호반그룹은 호반프라퍼티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오는 4월 22일까지 ‘H다이닝’을 운영할 2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주관하는 ‘H다이닝’은 호반프라퍼티의 상생협력기금의 지원을 받는 외식창업 공간으로 공모를 통해 선발된 인원(팀)이 6개월 동안 운영하는 매장이다.
공모 참가 대상은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청년 또는 상시근로자 5인 미안의 소상공인이며, 예비 창업 청년인 경우 개인 또는 최대 4인까지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모집공고일 기준 외식업 또는 유사 업종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등록을 아니한 자이어야 하며 유사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상시근로자 5인 미만의 소상공인인 경우에는 모집공고일 기준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지 않아야 한다.
선발 일정은 1차 서류심사를 통해 3팀을 선발하며, 2차 실기 및 면접을 진행한다. 이때 각 팀은 5인의 전문 심사위원에게 음식에 대한 평가와 면접을 진행한다.
오는 5월 중순에는 최종 선정자(팀)을 선정을 통해 매장오픈을 위한 컨설팅 과정을 거치게 된다. 서류 접수는 H다이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팀)에게는 창업과 자립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6개월동안 임대료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으며, 매장 인테리어 조성 및 주방기기∙기물 등 제반설비 대여, 운영 전후 외식 경영 컨설팅 및 멘토링이 지원된다
또한 지원기간 후에 자립을 위해 H다이닝 운영 종료 후 창업자금지원이 지급되며 운영기간 동안 수익금에 대한 소유권은 전액 선정자(팀)에게 귀속된다.
한편 H다이닝 1기 선정자인 ‘그함박’ 김중수 대표는 2021년 12월부터 H다이닝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