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피부고민 해결"…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3종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이 2040 남성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마데카 옴므'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데카 옴므’는 센텔리안24가 새롭게 런칭한 남성 전용 라인으로, 남성들의 복합적 피부 고민은 잠재우고 맨들맨들한 피부로 케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옴므 3종은 ▲수딩 토너 ▲올인원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으며,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병풀추출물, 그리고 푸른 빛의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블루마데카TM'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과다한 피지 분비, 넓은 모공, 잦은 면도로 인한 자극 등 부위별로 다양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데카 옴므 전 제품은 안티 모공 콤플렉스 성분(모과추출물, 오렌지꽃추출물, 레몬밤추출물)과 모공·피지 케어 성분(페퍼민트잎추출물, 어성초추출물)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남성의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세정, 토너, 올인원 3가지 단계로 간편하게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출시했다"며 "동국제약의 기술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마데카TM’를 함유한 마데카 옴므 제품을 통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마데카 옴므 3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