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기획상품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09 11:00:59
수정 2022-02-09 11:00:5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해당 상품은 블랭킷과 파우치의 구성으로,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졌다.
본 블랭킷은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 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