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 제주맥주와 랜선 시음회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2-04 14:48:21
수정 2022-02-04 14:48:21
문다애 기자
0개

캐비아와 제주맥주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맥주&미식 홈다이닝’이라는 콘셉트로, 모임이 어려워진 시기에 여러사람들과 각자의 집에서 요리와 맥주를 페어링 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랜선 시음회’다.
다양한 캐비아의 제품 중 선별된 3가지 음식과 제주맥주의 에일 시리즈 3가지를 페어링 해 선보인다.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을지로보석’의 보리새우미나리전은 제주 위트 에일을 페어링하며, 훈연 방식으로 조리한 ‘매니멀스모크하우스’의 베이비백립은 제주 펠롱 에일로 페어링한다. 커피향과 마스카포네 치즈의 식감이 특징인 ‘있을재’의 디저트 티라미수는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로 만들어진 제주 거멍 에일과 페어링해 선보인다.
캐비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모임이 어려워진 시기라 랜선 시음회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단순히 먹고 마시는 자리가 아닌 음식과 맥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틱톡’ 못 놓는 트럼프…매각 시한 연장 ‘세 번째’
- 롯데건설, 신용등급 하향…도시정비 돌파구 될까
- 중동 긴장 고조에 국제유가 ‘껑충’…“정유사 단기 호재”
- 최태원 “사회적 가치 거래로 이윤 창출·사회 혁신”
- 에너지공단, 소상공인과 상생협력 동행 행사 개최
- 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