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커블체어 설 선물 프로모션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2-01-12 11:22:15
수정 2022-01-12 11:22:15
정의준 기자
0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커블체어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이벤트는 에이블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 시 같은 수량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커블체어 와이더와 그랜드 제품을 구매 시 더스트백 무료 증정 및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더스트백은 78cm X 54cm의 넉넉한 크기로 커블체어를 담아 이동하기에 용이하며, 장바구니, 물건 수납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커블체어는 지렛대 원리를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고탄성 서포터다. 커블체어 와이더는 평균적인 성인 체형에 맞춰진 제품이며, 신제품 커블체어 그랜드는 기존 제품 대비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으로 성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의자는 물론 바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커블체어는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에 더해 허리가 좋지 않은 중장년층과 특수직 종사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실용적이면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커블체어와 함께 마음을 전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