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액티비티 화이트닝 아이패치...올리브영온·오프라인공식입점
증권·금융
입력 2021-10-14 09:55:34
수정 2021-10-14 09:55:34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셀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14일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본격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공식몰, 홈쇼핑, 면세점, 무신사, 브랜디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로 제품을 운영해온 에이바자르는 이번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H&B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화이트닝 아이패치’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높은 밀착력으로 가을철 자외선,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해 이미 생성된 겉기미·속기미 집중케어와 눈가주름까지 할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나이 불문 언제 어디서나 생성될 수 있는 기미 걱정과 코로나로 인해 MZ세대의 골린이, 테린이, 등린이, 감성캠핑등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가을 액티비티 기미패치로 다양한 실내, 야외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 카티스, 원자력 발전소·SMR 등 공공보안 수주 확대
- 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 밸류파인더 “엠젠솔루션, 중대재해처벌법 강화 수혜 전망”
- FSN, AI Driven 전략 실행…광고주·브랜드 성과 극대화
- 이니텍, '원화 기반 스테이블 코인 사업' 본격 진출
- [부고] 김현엽(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장)씨 부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삼서면 공중목욕장 개장…'3000원의 행복'
- 2TS트릴리온, TS샴푸 상반기 ‘티쇼페’ 행사 진행
- 3대한건설협회, 30.5조 추경 환영…"건설경기 회복 기대"
- 4중소기업·소상공인, 추경 편성 환영…내수 회복 기대
- 5해남군, '이른 장마' 온열질환 예방 총력
- 6새 정부, 20조 더 푼다…전국민에 15만~50만원 '소비쿠폰'
- 7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8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9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10“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