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코리아 뷰티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 스타에서 2개 부문 수상
스킨케어 부문과 픽서 부문 2위 달성하며 스킨케어 강자 입증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스타 2021’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과 메이크업 픽스 부문 2위를 수상했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1만6953개 전수조사한 결과 달바 미스트와 달바 세럼 두 품목이 2위를
수상한 것이다. 해당 어워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2020년
한 해 동안 전년도 대비 더 많은 추천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수상하는 것으로 달바는 882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꼽은 올해의 뷰티 유망 브랜드와 메이크업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킨케어 부문 2위를 수상한 제품은 오일과 세럼층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안개분사로 화장 전후 사용가능한 달바 미스트 픽서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세럼 메이크업 픽서’다.
달바 관계자는 “1만 6천여개에 달하는 제품 중에서 달바가 2위를 수상한 것은 귀한 원료, 뛰어난 품질을 고집한 달바에 대한
신뢰와 제품력이 바탕이되었던 것 같다”며 “보습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레페리 연구소에서 매 달 주최하는 뷰티크리에이터 추천 품목에 1,2위로
언급되며 스킨케어 강자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달바 미스트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세럼’이 최근 2월에는 달바 세럼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선정된 바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