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라운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채널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3-29 13:41:37
수정 2021-03-29 13:41:37
유연욱 기자
0개
코스메틱 제품을 시작으로 헬스&푸드, 생활용품 등 판매 카테고리 확대 예정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을 공식 오픈했다.
'에이집'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 집합소’라는 채널 컨셉 아래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취향
저격 쇼핑 라운지’를 지향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MZ세대들의 타겟으로 론칭된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브라스, 리즈다, 디옴 등이 에이집에서 론칭 및 판매를 시작한다.
앞으로 매월 추가적으로 2~3개의 신규 뷰티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며, 기존 입점 브랜드들 역시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이집은 이번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에이집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엔씨오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집은 앞으로 카테고리의 확장성을
두고 코스메틱을 비롯한 우리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상품들이 입점, 판매되는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