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라운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채널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3-29 13:41:37 수정 2021-03-29 13:41:3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스메틱 제품을 시작으로 헬스&푸드, 생활용품 등 판매 카테고리 확대 예정

[사진= 에이집]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을 공식 오픈했다.

 

'에이집'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 집합소라는 채널 컨셉 아래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취향 저격 쇼핑 라운지를 지향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MZ세대들의 타겟으로 론칭된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브라스, 리즈다, 디옴 등이 에이집에서 론칭 및 판매를 시작한다.

 

앞으로 매월 추가적으로 2~3개의 신규 뷰티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며, 기존 입점 브랜드들 역시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이집은 이번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30일까지 에이집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엔씨오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집은 앞으로 카테고리의 확장성을 두고 코스메틱을 비롯한 우리 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상품들이 입점, 판매되는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