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닉침대, "오는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봄맞이 매트리스 선보일 것“

레스토닉침대가 3월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봄맞이 매트리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레스토닉은 지난 2월에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매트리스 수량 전체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완판의 여파로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 문의와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레스토닉침대는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6일 20시부터 21시까지 1시간 동안 인기 쇼호스트 ‘민경수’, ‘정민향’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총 3종의 모델을 주 상품으로 저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목 받았던 하단 파운데이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레스토닉침대가 선보이는 매트리스는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내구성과 함께 봄에 어울리는 친환경적인 매트리스라는 점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스페셜 혜택으로 라이브가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30% 할인가로 전 상품을 제공하고,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스토닉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될 두번째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더욱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침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