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라, 전 연령대 스킨케어 3종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2-02 15:37:50
수정 2021-02-02 15:37:50
박진관 기자
0개

주식회사
비온코스에서 스킨케어 화장품브랜드 ‘라비오라’를 론칭하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비오라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에
브랜드로 특화한 성분을 사용해 모든 여성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라비오라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루티산 크림’,
‘글로우 오로라 세럼’, ‘루티날 크림’ 스킨케어 3종 제품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라비오라
관계자는 "데이크림인 루티산 크림과 글로우 오로라 세럼에 사용된 루티산 성분은 루테인과 히알루론산을
합쳐 제작된 라비오라만의 특화된 성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루티날 성분은 루테인과 레티날 성분을 함께 사용했다"며 "루티날 성분이 함유된 루티날 크림은 잠들기 전 사용하는 나이트 크림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비오라의 스킨케어 3종 제품은 현재 라비오라
자사쇼핑몰과 각종 포털,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