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엔씨오, ㈜비브라스에서 사명 변경ㆍㆍ글로벌 커머스기업 도약

㈜씨엔씨오(CNCO)(대표: 김은란)가
㈜비브라스에서 기업 사명을 변경한다. 기존의 뷰티 사업에 한정되던 사업 구조에서 사업 영역을 넓혀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기업 정체성을 확장한다.
신규 네이밍인 ㈜씨엔씨오는 ‘Customer &
Communication’의 약자로 고객과 꾸준한 소통으로 변화를 만들어간다는 기업의 슬로건을 담고 있다. 앞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고객에게 보다 더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우수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또한, 사명
변경과 함께 기업 홈페이지도 리뉴얼 한다.
㈜씨엔씨오는 올 3월 말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론칭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자체 브랜드 역시 뷰티 뿐만 아니라 헬스&푸드, 라이프 용품 등 브랜드 카테고리 역시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2021년 내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다수의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씨엔씨오 김은란 대표는 “그 동안의 국내외 유통 경험을 발판으로 향후 비즈니스의 스팩트럼을
넓히기 위해 사명 변경이 필요”라며 “새로운 사명인 ‘씨엔씨오’와 함께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글로벌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비브라스는 지난 2016년도에 법인 회사를 설립,
브랜드 ‘비브라스’를 론칭하며 국내 및 아시아
시장에서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 매김해 온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