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업, 파트너와 상생을 위한 아이템 '머니박스' 론칭

플레이업이 자사의 파트너들과 상생할 수 있는 비전을 모토로 ‘머니박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머니박스는 플레이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택하여 자신의 매체에 홍보한 URL을 입력하면 되는 서비스로 오픈 시작부터 퍼블리셔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통해 퍼블리셔는 15초 영상이 재생될
때뿐만 아니라 머니박스로 발생된 금액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머니박스가 오픈되기 전에는 캠페인 홍보를 하는 경우 가이드에 맞게 홍보한 영상이 15초 재생될 때 정해진 금액이 적립되는 방식이었지만, 머니박스에
홍보 URL을 입력하면 브론즈 박스, 실버 박스, 골드 박스를 획득하면서 추가 금액까지 얻을 수 있게 된다.
머니박스는 매일 운영하는 매체에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 URL을 등록하면 브론즈 박스를 획득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10일 연속 브론즈 박스를 획득하면
실버 박스를 얻고, 5번 연속 실버 박스를 획득하는 경우 50일째
골드 박스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업 관계자는 “퍼블리셔들과의
소통 접점을 넓히고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머니박스를 추가 오픈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더불어 “머니박스를 오픈하면서 동시에 많은 퍼블리셔가 참여하고 있는 것은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업의 퍼블리셔가 되어 홍보활동을 통해 리워드를 얻고 동시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플랫폼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