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인셀덤’, 2020 네이버 데이터랩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1위 차지해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네이버 데이터 랩 쇼핑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화장품세트 부문 1위에 차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은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 검색어 이력과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클릭이 발생한 검색어의 클릭량 추이 및 연령별·성별 정보를 상세하게 조회가 가능하다.
여기에서 2020년 1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10대부터 60대 이상 전 연령, 남녀 구분 없이 PC 모바일 사용 기준으로 인셀덤은 화장품세트 TOP 500에서 1위에 오른 것이다.
리마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검색어 1위 달성과 매출 증가의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실 소비자들의 입소문’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실 사용 소비자들의 후기가 긍정적인 영향을 발휘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이용해 자발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인셀덤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네이버 화장품 세트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은 지난 2018년 3월에 론칭해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1천 만개 돌파(2020년 11월 기준) 했으며, 여러 매체 및 기관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 8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