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정식 출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조이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루카스필름과 함께 개발한 스타워즈 최초의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Star Wars™: Starfighter Missions)'을 19일 한국, 일본 및 아시아 40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이용자가 진영을 선택하고 스타파이터를 수집해 최대 9대의 스타파이터로 스쿼드론을 구성, 적군과 전투하는 RPG 스타일의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한 솔로의 밀레니엄 팔콘(Millennium Falcon), 다스베이더의 타이 어드밴스드 x1(TIE Advanced x1), 카일로 렌의 타이 사일런서(TIE Silencer) 등 80여 종이 넘는 스타파이터 수집을 비롯해 성장, 리그 랭킹, 길드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략적으로 스타파이터를 조합하여 전투 중 기체를 교체하고 특별한 스킬들을 활용하며 액션감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만의 차별화된 랭킹 시스템을 통해 보다 더 높은 순위에 도전할 수 있으며 길드 가입으로 자신만의 전략과 팁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루카스필름 게임즈의 더글라스 라일리 부사장은 “<스타워즈> 첫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을 한국, 일본, 그리고 동남아시아의 스타워즈 팬들에게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이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머나먼 은하계를 경험하며 <스타워즈>를 일상의 게임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조이맥스 이길형 대표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스타워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 속 대표적인 전투들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구현했다”며 “<스타워즈> 행성에서 펼쳐지는 배틀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과 자신만의 스타파이터를 수집, 성장시키고,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가능한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을 이용자들이 많이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