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04 10:27:45
수정 2020-09-04 10:27:45
정훈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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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유한양행은 최근 손흥민 선수를 안티푸라민 제품 패키지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적용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이미 작년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제품광고캠페인을 펼쳐왔다.
이번 출시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은 안티푸라민 더블파워·쿨·파프·한방카타플라스마,쿨파워·코인플라스타등 파스 제품과,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안티푸라민 에스로션등 으로 향후 적용 라인업을 더 확장해갈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90년 가까운 시간동안 안티푸라민 브랜드가 장수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사랑 때문”이라며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계기로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고객 지향적 신제품 개발을 통해 이제껏 받아 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할 수 있는 역동적인 100년 브랜드이자 해외시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창업주인 고(故) 유일한 박사가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고 고통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1933년 만든 유한양행 자체 개발 1호 의약품이다. /cargo2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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