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디지털 중심 ‘시카페어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01 15:47:47
수정 2020-09-01 15:47:4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된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올해 '시카페어 크림'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카페어 크림은 지난해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디지털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 샘플링 이벤트와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 강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시카페어 리페어샵’ 전시 디지털 확장 등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언택트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뉴 노멀 시대에 소비자의 변화한 일상생활에 따라 디지털 채널에서의 다양한 접점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