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브랜드 킨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 출시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2월 12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 론칭을 맞아 '릴레이 본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이는 자연이 길러 낸 건강한 성분과 원료를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속에 투명하게 담아 낸 브랜드로 천연화장품 연구개발에 40년 역사를 가진 독일 BCI 바이오코스메틱사와 3년여간 공동 연구했다.
전 제품은 아기에게 자연 그대로의 힘을 전하기 위해 식물 원료를 파괴하지 않는 특수 공정으로 건강한 원료 그대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대표 제품인 기저귀크림과 함께 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그리고 바디 오일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모두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유기농 화장품 인증 기준을 가진 유럽 나트루(NATRUE)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화장품 성분규제 및 안정성 관리 시스템인 CPNP 인증을 통과하여 제품 안전성을 검증하였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최고등급인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설런트 5스타를 획득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킨도 온라인 공식몰(이하 킨도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규회원 대상 선착순 총 6,000명에게 대표 보습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론칭일인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 정각에 맘이 기저귀크림 3천명, 맘이 바디오일 2천명 그리고 맘이 크림 1천명씩 각각 선착순 모집하며 이벤트 참여는 킨도몰을 통해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약 3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사용 후 SNS와 킨도몰에 리뷰를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킨도몰 쇼핑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케팅 관계자는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와 물티슈로 자리매김하여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킨도가 이번 맘이 론칭을 맞이해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맘이(mom e)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킨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킨도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지역기업 위기극복·혁신성장 지원 공동선언
- 2중진공, 찾아가는 중진공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 3모나용평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말레이시아 호텔·골프클럽 MOU
- 4코스피, 장 초반 2570대 상승…코스닥은 약보합
- 5원달러 환율, 25.3원 급락…1380원으로 6개월 최저
- 6최태원, 오늘 SKT 해킹 사태 대국민 사과…수습 총력
- 7카카오뱅크 1분기 순익 1374억원…전년比 23.6% 증가
- 8볼보차코리아, 푸르메소셜팜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9포스코홀딩스, LG화학과 탄소저감 미래 준비
- 10'교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일반분양 시작…총 387가구 공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