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디즈니와 함께한 ‘2020 플래너 세트’ 디자인 미리 공개
공식 홈페이지 통해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플래너 세트’ 티저 이미지 공개
미키마우스, 푸우가 그려진 플래너와 함께 활용도 높은 틴케이스, 파우치 세트도 공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할리스커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2020 할리스 플래너 세트’ 4종의 디자인을 선공개했다. 22일 오전 할리스커피는 할리스커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신년 플래너인 ‘2020 할리스 플래너 세트’의 티저(Teaser)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할리스커피는 오는 11월 1일부터 신제품 플래너를 전국 매장을 통해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티저 이미지로 선공개한 이번 할리스 신년 플래너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됐다. 할리스커피는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즈니의 대표 힐링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곰돌이 푸우’를 플래너 커버 디자인으로 선보여 키덜트족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할리스커피의 신년 플래너는 매해 새로운 디자인과 알찬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플래너 4종과 함께 문구용품이 포함된 ‘틴케이스’ 또는 ‘태블릿 파우치’도 세트로 출시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할리스 플래너 세트’ 디자인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에서 반응이 아주 뜨겁다”며 “11월 1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2020 할리스 플래너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플래너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