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시설민원콜센터 열었다…하자 접수창구 하나로
경제·산업
입력 2019-08-29 08:25:49
수정 2019-08-29 08:25:49
이아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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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29일 SH시설민원콜센터를 열고, 입주민의 하자 및 시설 민원 상담·접수를 일원화한다고 29일 밝혔다.
그간 하자 및 시설 민원 상담·접수는 SH콜센터, 지역센터, 임대주택 관리사무소 등이 나눠 맡아왔는데 접수가 누락돼 시설보수처리가 지연되는 사례들이 있었다. SH공사는 콜센터 신설로 이런 문제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SH시설민원콜센터는 SH공사가 건설한 임대·분양주택뿐 아니라 매입임대 아파트, 다가구 및 다세대 주택의 하자 상담과 시설보수 요청도 받는다. 처리 결과를 민원인에게 알려주는 ‘해피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SH시설민원콜센터는 SH공사 콜센터(☎ 1600-3456)로 전화해 ARS 4번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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