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탕국·서양탕국 브랜드 영생보감, 신속 대응 고객센터 가동
경제·산업
입력 2019-08-08 18:16:09
수정 2019-08-08 18:16:09
enews1 기자
0개

라이프&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의 브랜드 ‘영생보감’이 보라탕국·서양탕국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불편사항을 실시간 접수해 처리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영생보감은 제품의 철저한 관리를 위해 보라탕국·서양탕국의 품질, 가격 등에 대한 고객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처리, 접수하고 있다. 자체 품질분석팀과 고객관리팀을 조직, 운영하며 신속한 조치사항 접수 및 처리 프로세스를 가동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실시간으로 관리함에 따라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영생보감 고객센터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영생보감 관계자는 “보라탕국, 서양탕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발 빠른 고객 문의 접수 및 처리를 위해 별도 고객센터 운영에 나섰다.”며 “만에 하나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공정하게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다./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