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뷰티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 등장
경제·산업
입력 2019-04-08 12:37:02
수정 2019-04-08 12:37:02
정창신 기자
0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에 배우 한예슬이 깜짝 등장했다.
유튜브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미모를 뽐내는 동시에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이 메이크업을 받았다.
영상 속 한예슬은 민낯으로 등장하는 파격적이고 쿨한 태도를 선보이는가 하면 본인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최근 근황 등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유하며 레오제이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레오제이의 손길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한예슬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립 컬러로 고급스러운 여배우 룩을 선보였다. 레오제이가 한예슬의 피부 표현에 사용한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착돼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롱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소개됐다.
한편, 한예슬은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의 편집장 지수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