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디바, 올리브영 공식 입점…이달 14일까지 론칭 기획전
경제·산업
입력 2025-04-01 15:21:08
수정 2025-04-01 15:21:08
유여온 기자
0개
22년 한국 소비자 평가 '베이스 부분' 1위 수상 쿠션
글림 커버리지 쿠션·워터벨벳 쿠션·글로우 온 쿠션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뷰티 브랜드 블랑디바는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블랑디바는 ‘세상에 틀린 취향은 없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다양한 개성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블랑디바는 오는 14일까지 론칭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블랑디바 글림 커버리지 쿠션과 블랑디바 워터벨벳 쿠션, 블랑디바 글로우 온 쿠션, 블랑디바 비 블러리 틴트, 블랑디바 컬러링:미 아이섀도우 팔레트 9구 등이 있다.
블랑디바 글림 커버리지 쿠션은 피부 굴절률에 맞춘 요철 및 모공 커버가 가능하며, 자연유래 성분들로 배합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블랑디바 워터벨벳 쿠션은 지구상에서 존재하는 식물 중 비타민C가 가장 풍부한 카카두 플럼을 배합했으며, 피부 첩포 안정성 평가에서 저자극으로 판정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랑디바 글로우 온 쿠션은 얇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광채 커버력이 특징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다 순하게 관리할 수 있다.
블랑디바 비 블러리 틴트는 워터 베이스로 촉촉하게 바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벨벳 제형으로 반전을 선사한다. 쿨톤과 웜톤 등 각자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 선택 또한 가능하다.
블랑디바 컬러링:미 아이섀도우 팔레트 9구는 가루날림이 덜하고 브러쉬 없이 손으로도 바르기 좋은 제형으로, 높은 밀착력으로 여러 컬러를 레이어링해도 깨끗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블랑디바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기반으로 전속 인플루언서들과 그들의 팔로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론칭 기획전을 통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랑디바의 쿠션은 2022년 한국 소비자 평가에서 베이스 부분 1위를 수상했으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과 메타 광고를 통해 현재까지 쿠션랭킹 10위권에 안착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 LG전자, '초대형·무선·AI’ QNED TV 출시…"프리미엄 시장 선도"
- 전주대 창업지원단, 제2회 전북 디지털 품평회 ‘CRUSH’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2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3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4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5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6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7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8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9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10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