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X+U, 축구 팬 취향저격 ‘맨인유럽 2025’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3-19 09:00:10
수정 2025-03-19 09:00:10
김혜영 기자
0개

‘맨인유럽’은 STUDIO X+U와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슛포러브'가 공동제작한 콘텐츠로, '후배 바보'로 불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박지성과 그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유럽에서 활동하는 한국 축구선수 후배들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 1월 선보인 '맨인유럽' 시즌1은 1화 공개 직후 U+모바일tv 인기 콘텐츠 1위를 차지하고, 3월 기준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시청건수·신규 시청자 유입 누적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STUDIO X+U는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19일 첫 화를 공개했다. 총 16회차로 구성된 '맨인유럽 2025'는 매주 수·목요일 0시 U+tv와 U+모바일tv, 목요일 오후 9시 40분 채널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정수 LG유플러스 STUDIO X+U 센터장은 “지난 시즌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완성도 높은 구성을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며 “시즌1을 좋아한 시청자들이 시즌2에서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도전과 도약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ACT 엑스포' 참가…북미 시장 수소사업 가속화
- 제주항공 “‘J-트립’으로 여행준비 한 번에”
- 히비키, ‘가스트로 도모: 부산의 미래’ 공식 후원
- CGV,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1차전’ 생중계 진행
-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의왕고천’ 특별공급에 1000명 이상 몰려
-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5' 내달 1일부터 사전계약
- 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 S-OIL,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 원 후원
- 큐리언트, 美 AACR서 아드릭세티닙 임상 1상 최종 결과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OOC)', 부산 벡스코서 개회식
- 2하이원워터월드, 1일 국내 최초 VR슬라이드 물놀이 오픈
- 3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제1회 추경 2461억 늘어난 4조 4349억 원 편성
- 4현대차, 'ACT 엑스포' 참가…북미 시장 수소사업 가속화
- 5제주항공 “‘J-트립’으로 여행준비 한 번에”
- 6히비키, ‘가스트로 도모: 부산의 미래’ 공식 후원
- 7릴리바이레드, 신제품 ‘이슬잔광 컬렉션’ 올리브영 단독 출시
- 8광주 광산구 소상공인연합회-스카이장례식장, 상호협력 위한 MOU 체결
- 9CGV,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1차전’ 생중계 진행
- 10광주 광산구, 5월 1일 공공파크골프장 개장...시민 친화 시설 거듭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