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29 09:29:53
수정 2025-04-29 09:29:53
진민현 기자
0개
온∙오프라인 채널에 ‘티스테이션’ 신규 광고 론칭
오늘서비스∙스마트페이 등 유쾌 에피소드로 소개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필름을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차량 등록만으로도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지원하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올마이티’의 핵심인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중심으로 타이어 구매 과정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바로 장착하는 ‘오늘서비스’ ▲12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고객 부담을 낮추는 ‘스마트페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차량 픽업부터 정비, 배송까지 직접 제공하는 ‘픽업앤딜리버리’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토탈 케어 솔루션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생활 연기로 각광받는 배우 전석호, 하율리가 일상 속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여러 상황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내며 타이어가 낯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구매 전 과정에 대한 물리적 및 심리적 거리감을 크게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TV, 영화관, 디지털 매체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채널에 공개돼 국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강화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5일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1분기 영업익 1조 2864억 원…전년 比 62.1% 증가
- 롯데정밀화학, 1분기 영업익 188억원…전년 比 74.1% 증가
- 러쉬코리아, 영국 1호점 ‘29 하이 스트릿’ 퍼퓸 국내 출시
- 소상공인연합회, 긴급지원금 등 차기 정책과제 선정
- 공영홈쇼핑, 대전 세종 혁신 기업 제품 코칭 상담회
- 중진공, 美 바이오 우주항공 클러스터와 전략적 협력
- 규제 풀리고 금리 내리자…‘힐스테이트 두정역’ 내 집 마련 수요 집중
- 두산건설 컨소,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30일까지 무순위 청약
- 미트박스글로벌, 축산물 담보 유통 금융시장 진출
- 리뉴파이, CU김포공항점서 프로모션…"고객 접점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충무공 이순신 장군 탄신 480주년 다례제 봉행
- 2HD현대, 1분기 영업익 1조 2864억 원…전년 比 62.1% 증가
- 3서삼석 "농진청 개인정보 유출 2차 피해 우려"
- 4롯데정밀화학, 1분기 영업익 188억원…전년 比 74.1% 증가
- 5러쉬코리아, 영국 1호점 ‘29 하이 스트릿’ 퍼퓸 국내 출시
- 6전남도교육청, NH농협은행 장학기금 14억 7천 만원 기탁받아
- 7씨아이테크, 엠오디 흡수합병…AI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본격화
- 8박원종 의원 "전남 기능경기대회 논란, 철저한 진상조사" 촉구
- 9소상공인연합회, 긴급지원금 등 차기 정책과제 선정
- 10공영홈쇼핑, 대전 세종 혁신 기업 제품 코칭 상담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