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28 10:02:09
수정 2025-02-28 10:02:09
유여온 기자
0개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
피부 장벽 회복·잡티 억제 효과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피부 장벽이 손상된 민감피부는 자외선이 쉽게 침투해 건강한 피부보다 금세 칙칙해지고 흔적이 오래 남는다. 따라서 민감피부를 위한 선케어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세워주는 동시에 잡티 생성은 막아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은 환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효율이 높은 민감비타C 성분이 공기나 빛, 열에 노출 시에도 안정적이고 자극이 덜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만에 잡티가 10% 개선되고, 수분량이 260% 향상되는 것을 확인해 뛰어난 효과와 보습력을 입증했다. 또한, 민감피부의 눈가 자극, 눈 시림 등을 고려한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으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더마UV365 비타C광채 수분 선크림'은 3월 1일부터 에스트라 브랜드 공식몰과 아모레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배민, 1만원 이하 중개 수수료 면제…'상생안' 중간 합의
- 민간임대아파트 '풍덕지구 순천만의 봄 Garden', 7월 분양 예정
- 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2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6.25 사진전 및 음식 재현 행사 실시
- 3대구대, 탄자니아 장애아동 위한 인지재활 사업 성과 점검
- 4대구 중구, 2025 수제화 디자인 공모전 개최…7월 7일까지 접수
- 5배민, 1만원 이하 중개 수수료 면제…'상생안' 중간 합의
- 6민간임대아파트 '풍덕지구 순천만의 봄 Garden', 7월 분양 예정
- 7제22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추억의 동화 속 주인공은 나'
- 8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9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10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