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미혼남녀 만남 행사 ‘설렘, 아트나잇’ 성료…최종 22커플 탄생
금융·증권
입력 2025-02-19 11:32:06
수정 2025-02-19 11:32:06
김수윤 기자
0개
남녀 각 50명 모집에 2356명 신청해 24대 1 경쟁률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화손해보험 한남사옥에서 열린 미혼남녀 만남 행사인 ‘설렘, 아트나잇’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최종 100명을 모집한 가운데 2356명이 신청해 약 2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행사에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아트(Art) 콘셉트가 적용되었고, 여성 참가자가 408명 더 많았다. 최종적으로 22쌍의 커플이 탄생하며 성공적인 만남의 장을 만들었다.
‘설렘, 아트나잇’은 미혼남녀들의 ‘사회적 연결망 확대’, ‘개인 성장’, 그리고 ‘사회 전반의 행복 증진’을 지원하는 문화 기반 만남 행사로 기획됐다. 한화손보와 서울시는 1월 13일 ‘미혼남녀의 새로운 관계 형성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행사 목표를 예술을 매개로 자연스러운 교류를 돕는 데 두었다.
행사는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는 명화를 선택하는 ‘명화 그룹핑’, 눈맞춤 콘셉트 퍼포먼스를 재현하는 ‘1:1 눈맞춤’, ‘레크리에이션 게임’,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 1:1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국내 최고의 전시 해설자들이 현장에서 작품을 해설하며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방식이었다.
또한, 한화손보는 22쌍의 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제공해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예술을 활용해 미혼남녀들이 자연스럽게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미혼남녀 매칭 시리즈 ‘시그니처 모먼트’를 통해 여성의 건강한 만남을 지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 BNK부산은행,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 하나은행, 군인 전용 비대면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 한국투자증권, 여의도에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키스 스퀘어’ 구축
- 와이즈에이아이, 에이유·덴트온 등 AI 직원 도입처 300곳 돌파
- 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 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